> 내비오토시스템 > 업데이트 서비스 
 

   업그레이드 예약 서비스 개요



      1.실시 : 2021. 8. .

      2.목적 : 운전자 편의 및 서비스점 수익창출
                 -사전 예약으로 편리한 시간에 방문 수령
                 -업그레이드 시 운전자 대기시간 절약

      3.대상 :

                 1)다운로드 시간 절약을 희망하는 운전자
                 2)이동 중 휴게소 및 서비스점 소재지를 경유하는 차량 운전자

      4.운영시간 : 오전 9:00시~오후6:00시(월-금) (콜센터 근무시간)

      5.서비스료 : 1.5만원(업데이트), 2.5만원(SD카드구입시), 3.5만원(USB구입시)

      6.대금결제 : 신용카드, 가상계좌, 핸드폰결제

      7.수수료 : 카드수수료 3%(핸폰결제 7%,) + 시스템사용료 7% (총10~14%)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월 정산하여 설치/서비스점에 송금)

      8.운영 방법 :

                 1) 업그레이드 희망 운전자가 웹 or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접수
                 2) 접수 내용은 서비스점 및 운전자에게 실시간 문자(MMS) 전송
                 3) 서비스점은 접수된 의뢰 내용을 예약시간까지 다운로드 실시
                 4) 운전자는 예약된 시간에 서비스점을 방문하여 SD카드, USB 교환
                 5) 매체 교환시 Trip, Device 정보 이식

      9.기타 : 현행 무료 서비스점은 예약 시스템 참여 제외, 단 예약 시스템 이용 희망시 MMS 비용 등 월 1.0만원 비용 별도 부담

      10.사전준비 (설치/서비스점) :

                 1) 카내비(CarNavi)에서 서비스점 정보(Tel, HP...) 업데이트 필수
                 2) 다운 매체(SD카드, USB)는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서비스점은 적당량의 매체를 사전에 보유하여야 함
                 3) 예약 내용은 서비스점에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통지하므로, 서비스점은 예약 접수용 스마트폰을 필히 등록해야 함
                 4) 카내비(CarNavi) 시스템에서 예약현황 실시간 조회 가능



   예약 시스템 운전자 이용 방법



      1.당사 홈피(www.goldenbank.co.kr)에서 서비스 접수 (홈 --> Navi콘텐츠)

        - 추후 포털/기업(보험사 등) 사이트 등과 제휴 추진

      2.접수시 카드, 가상계좌, 핸펀으로 서비스료 결제

        - 의뢰 내용은 실시간으로 서비스점과 운전자에게 자동 MMS발송

      3.예약된 시간에 서비스점 방문

      4.사용하던 매체 제시하고, Trip, Device 정보 등 이식

      5.업그레이드 정보 수록된 매체 교환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