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NEWS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예약 시스템 운영    21-07-18 19:42
  조회 : 4721        
 

개요

1.운전자가 골든뱅크(Goldenbank.co.kr)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으로 업그레이드 예약
2.예약 내용은 실시간으로 설치점에 문자통보(MMS)
3.설치점은 예약시간 이전까지 접수된 업그레이드 실시
4.운전자는 예약시간에 설치점 방문 업그레이드 SD카드(USB) 교환
5.SD카드, USB 교환시 Trip 정보, Device 정보 이식

-준비사항 : 카내비(CarNavi) 시스템에서 [나의정보] 정비

1.전화번호(일반전화,휴대폰)
2.주소

-별첨 [업그레이드예약시스템 서비스계획] 참조
-끝-


[별첨]

업그레이드 예약 시스템 서비스 계획 (2021. 8. )

1.실시 : 2021. 8. .

2.목적 : 운전자 편의 및 서비스점 수익창출
        -사전 예약으로 편리한 시간에 방문 수령
        -업그레이드 시 운전자 대기시간 절약

3.대상 :

       1)다운로드 시간 절약을 희망하는 운전자
       2)이동 중 휴게소 및 서비스점 소재지를 경유하는 차량 운전자

4.운영시간 : 오전 9:00시~오후6:00시(월-금) (콜센터 근무시간)

5.서비스료 : 1.5만원(업데이트), 2.5만원(SD카드구입시), 3.5만원(USB구입시)
                 (vat 포함)

6.대금결제 : 신용카드, 가상계좌, 스마트폰결제

7.수수료 : 카드수수료 3%(핸폰결제 7%,) + 시스템사용료 7% (총10~14%)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월 정산하여 설치/서비스점에 송금)

8.운영 방법 :

      1) 업그레이드 희망 운전자가 웹 or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접수
      2) 접수 내용은 서비스점 및 운전자에게 실시간 문자(MMS) 전송
      3) 서비스점은 접수된 의뢰 내용을 예약시간까지 다운로드 실시
      4) 운전자는 예약된 시간에 서비스점을 방문하여 SD카드, USB 교환
      5) 매체 교환시 Trip, Device 정보 이식

9.기타 : 현행 무료 서비스점은 예약 시스템 참여 제외, 단 예약 시스템 이용 희망시 MMS 비용 등 월 1.0만원 비용 별도 부담

10.사전준비 (설치/서비스점) :

      1) 카내비(CarNavi)에서 서비스점 정보(Tel, HP...) 업데이트 필수
      2) 다운 매체(SD카드, USB)는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서비스점은 적당량의 매체를 사전에 보유하여야 함
      3) 예약 내용은 서비스점에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통지하므로,
      서비스점은 예약 접수용 스마트폰을 필히 등록해야 함
      4) 카내비(CarNavi) 시스템에서 예약현황 실시간 조회 가능


[예약 시스템 운전자 이용 방법]

1.당사 홈피(www.goldenbank.co.kr)에서 서비스 접수
   (홈 --> Navi콘텐츠)
   - 추후 포털/기업(보험사 등) 사이트 등과 제휴 추진

2.접수시 카드, 가상계좌, 핸펀으로 서비스료 결제

3.의뢰 내용은 실시간으로 서비스점과 운전자에게 자동 MMS발송

4.예약된 시간에 서비스점 방문

5.사용하던 매체 제시하고, Trip, Device 정보 등 이식

6.업그레이드 정보 수록된 매체 인수

- 끝-